티어 랭킹

캐릭터성 컨셉 티어표

처음 상상한 캐릭터의 이미지와 실제로 인게임에서 보여지는 플레이 스타일 캐릭터가 얼마나 잘맞았는지에 대한 티어표 . . [S 티어] 소서, 데헌(건슬), 리퍼, 스커 첫 이미지를 상상했던 것 보다 그 이상으로 캐릭터 컨셉을 잘살려서 나왔다고 생각하는 직업 . . [A 티어] 디트, 블래, 창술, 인파, 알카, 도화가, 기공, 블레, 데모닉, 스카, 배마 딱 상상한 만큼만 적당하게 나온 캐릭터 컨셉들 . . [B 티어] 워로드, 서머너, 바드, 기상 상상한 이미지 보다 덜 나온 캐릭터들, 좀 아쉬운 부분들이 있음 . . [C 티어] 납득이 안가는 컨셉 호크 : 왜 설계를 근접 플레이를 강요하게 유도하는지 버서커 : 직각이 바뀌고 캐릭터 컨셉을 잃어버림 . . [D 티어] 병신 컨셉이 체방을 활용해야 하는데 누구보다 마흐 채용해서 다피하려는 모순적인 병신 경면,피면 서폿중에 가장 구려서 체방 활용 못하는 병신 성기사 컨셉인데 책만 펼치는 병신 개병신

코멘트

코멘트(0)